BODIBILDING.COM
E-mail

Home

Bodybuilder

Diet

Link

 

 

닥터필 쇼에 출연한 한 보디빌더 남성입니다. 이남성은 외모에 지나치게 집착하여 한달에 보충제와 보톡스등으로 백만원을 쓰며 지금까지 들인돈이 외모에만 쏟아부은 돈이 천만원이 넘는다고 합니다. 어려보이기 위해 원래 생기는 이마의 주름을 없애기 위해 보톡스를 자주 맞는다네요. 보톡스는 좀 심했지만 보디빌더가 그 정도 돈쓰는 것은 당연한 것 같네요.

 

아이가 두명이고 부인은 10년이나 연상입니다. 그런데 남편이 바람기 있다는 것을 추궁합니다. 몰래카메라를설치해서 남편이 얼마나 여성들에게 추근거리는지를 살펴봅니다. 여성들은 알고보니 방송직원입니다. 그냥 말좀 걸고 아래위로 쳐다봤다고 난리들이네요. 부인은 별로 남편에게 따지는 스타일이 아닌 듯 합니다. 부인의 현재 모습에 만족하지 못하고 임플란트(보형물삽입) 같은것을 하기를 원하느냐 하고 묻자 알아보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이대목은 남자가 성형 중독의 초기단계에 들어가려는 것이 분명하므로 좀 욕먹어도 싸지만 닥터필이 이때를 놓칠세라 자리를 바꾸어 대신 따집니다. 거울좀 그만보고 철좀 들고 가정에 충실하라고. 남자 얼굴이 굳어지네요.

 

이제 아버지까지 전화통화로 연결하여 아들이 가정에 충실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집안망신입니다. 미국이 얼마나 보수적인 국가인가를 절실히 보여주는 예이며 닥터필은 완전히 그 중심에 있는 사람 같습니다. 사회가 아무리 개방이 되도 그이상 보수적인 사람은 항상 있게 마련인듯합니다.

닥터필에 대한 비난댓글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wow, dr phil is a fucking bitch every single? time. all these feminists watching his show, sells himself out and acts like a little bitch for views. fuck the police. 매번 왕짜증나는데 여성들이 닥터필 앞잡이로 세워서 방송하는구나.

Dr phil sounds? mad judgey in this episode its shit who is he to judge their relationship and the alpha boss poor lady but the dude pretty much fucked her over. 남 중간에 끼어서 아주 잘난 척하는 놈하고 여자하고 재수없어. 그래도 남자가 좀 심하긴 했지.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보디빌딩은 요정도 했을때가 자연스럽고 좋은것 같네요.

 

보디빌딩 하다가 일찍 죽은 사람들이랍니다. 30대에 죽은 사람도 있고
오십세정도에 죽은 사람도 있네요. 이유는 딱히 밝히지 않고 있는데
아마 스테로이드 사용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우울한 동영상에 기분이 안좋으셨다면 아래재즈음악을 들으시면서 기분전환을...

 



 

 

next